운영위원회

교회의 기둥, 장로회

*장로회는 단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장로위원회의 수장
이윤상 장로


당회 운영위원회와 예배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정하고, 교회의 각 분야의 지도를 담당하는 교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구의 화합, 장로수련회

예수님 안에서 한 방향을 바라보며 교제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임직감사예배


당회운영위원회와 교회의 각 분야의 지도를 담당하는 교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기장 전국장로대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주관으로 '너 하나님의 사람'인 장로라는 직분에 대해(딤전 6:11-12) 새롭게 받아 갖는 시간이었습니다.


제1위원회 

교회가 바로 세워지는데 힘쓰겠습니다

예배위원회
전종태 장로


교회의 예배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정하고, 성찬식, 침례식, 헌금 관리, 각종 집회 등을 지도, 자문, 예배에 따른 모든 사항들을 결정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위원회
이관희 장로


교회 전체의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원회들의 특성과 섬김의 역할에 맞게 일을 분담하고     

재정위원회
김진한 안수집사


교회 재정의 수입과 지출을 관리, 감독하며 하나님의 청지기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년 공동의회에서 투명하게 재정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선교위원회
주향빈 안수집사


복음을 듣지 못해 죽어가는 영혼을 위해 선교사를 파송하고 기도와 물질로 그들을 섬깁니다. 매년 선교팀들을 구성하여 선교지의 영혼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제2위원회 

교회의 구석 구석을 살피겠습니다

시설관리위원회
이윤상 장로


교회 건물의 청결 유지와 보수를 맡고 있습니다. 시설물 사용에 대한 꾸준한 점검 과 수리를 하여 성도분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새가족위원회
허덕희 권사


교회에 등록하신 신자에게 예수님을 소개하고, 구원의 확신과 올바른 믿음을 갖도록 도우며, 교회생활에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활을 합니다.

경조사위원회
진이하 장로


주 안에서 형제된 우리의 기쁜 일과 슬픈 일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것으로, 성도의 경조사를 은혜롭게 상호 부조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3위원회

영혼을 세우고 섬기는데 힘쓰겠습니다

올리브제자양육
신동신 장로


한 사람의 충성된 양육자가 다른 한 사람과 일대일로 만나 삶을 나누며 서로의 인격과 삶을 변화시키는 평신도 사역으로,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
김병주 안수집사


다음세대가 예수님을 잘 믿고 예수님으로 살아가는 것에 삶의 가치를 둘 수 있도록 교회학교 예배, 교육, 체험학습 등을 통해 양육하고 있습니다.

남/여신도회
신동신 장로/박신자 권사


교회 김장, 바자회, 청소, 체육대회, 소풍 등 교회의 행사에 회원들 간의 연합하여 친교를 돈독히 하며, 봉사와 선교, 전도 사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권사회

박서옥 권사


기도의 어머니로써 교회의 모든 일에 적극 동참하며 주께 하듯 순종하고, 긴급한 문제 발생시 집중적으로 기도에 힘쓰며 소망 잃지 않도록 섬기고 있습니다.